더치어에서 유래된 From Choi라는 의미의 VANZOE는 1979년부터 현재까지 2대를 이어온 전통성을 부각시키며 고객과의 약속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결혼반지는 누군가의 손가락 위에서 평생을 함께 나이 들고 오랜 세월을 견뎌내야 하기에 인체의 일부가 된 듯 편안하고 견고해야 한다는 것이 반조애의 디자인 철학입니다.


때로는 추억이, 때로는 위안이 되어줄 당신의 결혼반지를 만들기 위해 반조애는 오늘도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연구에 대한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Innovation

Value

Honor

Craft
manship

보석은 흔히 값비싸고 화려한 사치품으로 널리 인식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반조애의 컬렉션은 ‘형태는 의미를 담는다’는 슬로건 하에 독보적인 기술력은 기반으로 고객의 스토리를 담아 보석 그 이상의 이미를 부여해 친밀하고도 럭셔리한 감성 주얼리로써 큰 호응을 얻으며 트렌드를 제시하는 리딩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2013년 코리아브랜드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되어 현지 및 해외로부터 그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반조애는 대한민국 웨딩 주얼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심플미학과 럭셔리즘을 지닌 아름다운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더치어에서 유래된 From Choi라는 의미의 VANZOE는1979년부터 현재까지 2대를 이어온
전통성을 부각시키며 고객과의 약속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결혼반지는 누군가의 손가락 위에서 평생을 함께 나이 들고 오랜 세월을 견뎌내야 하기에

인체의 일부가 된 듯 편안하고 견고해야 한다는 것이 반조애의 디자인 철학입니다.


때로는 추억이, 때로는 위안이 되어줄 당신의 결혼반지를 만들기 위해 반조애는 오늘도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연구에 대한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Innovation
Value
Honor
Craftmanship
보석은 흔히 값비싸고 화려한 사치품으로 널리 인식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반조애의 컬렉션은 ‘형태는 의미를 담는다’는 슬로건 하에 독보적인 기술력은 기반으로 고객의 스토리를 담아

보석 그 이상의 이미를 부여해 친밀하고도 럭셔리한 감성 주얼리로써 큰 호응을 얻으며 트렌드를 제시하는 리딩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2013년 코리아브랜드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되어 현지 및 해외로부터

그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반조애는 대한민국 웨딩 주얼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심플미학과 럭셔리즘을 지닌 아름다운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주)리디아르

대표이사 : 최유미, 최나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2길 27-1(청담동)

대표번호 : 02.542.1254  |  팩스번호 : 02.543.1257
사업자등록번호 : 110111-7125217

이메일 : vanzoe@vanzoe.co.kr